
수려한 외모와 독보적인 가창력으로 '트롯 남신(男神)'이라 칭송받는 가수 장민호의 인스타그램 활동이 세간의 주목을 받고 있다.
장민호는 지난달 11일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시물에서 흰색 점퍼와 회백색 바지, 운동화 등 캐주얼한 차림으로 서있다. 그는 사슴 형상의 어떤 예술품 앞에서 기념사진을 찍은 것으로 보이는데, 그의 뒤편으로 왼쪽에는 녹색 사슴 조형물이 그리고 오른쪽에는 파란색 사슴 조형물이 자리해 있다.
장민호 역시 해당 게시물에 "좌녹슴, 우청슴"(註: 좌측에 녹색 사슴, 우측에 청색 사슴)이라 적으며 사진의 배경이 된 예술품을 소개해주고 있다.
두 사슴 조형물 사이에 서 있는 장민호는 바지 호주머니에 양손을 넣은 상태라 특정한 포즈를 취한 것은 아니지만, 그만의 우월한 비주얼은 일상 속 자연스러운 자세만으로도 빛나 보인다고 하겠다.
해당 게시물은 무려 2만1천 여 개의 '좋아요'를 받았고, 1100여 개의 호응성 댓글이 달린 상태다.
한편 장민호는 최근 애경산업의 홈 위생 케어 브랜드 ‘홈백신’(HOMEVACCINE) 모델로 선정되는 등 인기가수이자 스타 연예인으로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다. 특히 애경 측이 공개한 '모델 장민호 화보'는 그만의 부드러운 이미지에 제품의 청결한 느낌을 가미하여 대중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홈백신 관계자는 "장민호를 모델로 선정한 후 큰 관심을 받으며 '장민호 화보'에 대한 소비자와 팬들의 관심이 높아져 생활용품의 남자 모델로는 이례적으로 화보를 공개하게 됐다"며 "깔끔하고 반듯한 모델의 이미지와 브랜드가 추구하는 핵심 가치가 정확하게 부합해 긍정적 효과를 얻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