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왼쪽부터 키즈 맥머도 다운 보머와 키즈 맥머도 다운 파카를 착용한 모델. 사진=노스페이스

영원아웃도어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1일 ‘키즈 다운 컬렉션’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키즈 다운 컬렉션은 다양한 코디와 어울리는 야상형 제품부터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미니미 스타일 다운 재킷은 물론, 멀티 연출이 가능한 리버시블 제품에 이르기까지 한층 다양한 구성을 통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윤리적 다운 인증(RDS·Responsible Down Standard)’을 받은 다운 충전재 및 동물의 진짜 털을 대체하는 에코 퍼(Eco Fur)를 각각 적용해 친환경적·친교육적 가치도 담았다.

‘키즈 맥머도 다운 보머’는 윤리적 다운 인증을 받은 덕 다운 충전재를 사용했고, 밑단 립(RIP) 소재를 적용한 보머 스타일의 제품으로서 활동성이 높은 아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다. ‘키즈 맥머도 다운 파카’는 깔끔하면서도 베이직한 스타일로 다양한 아이템과 매칭하기 좋은 야상형 다운 재킷으로, 구스 다운 충전재에 고기능성 드라이벤트 소재를 더 했다. ‘키즈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은 노스페이스의 헤리티지 제품인 눕시 다운 재킷에 트렌디한 페이즐리 패턴을 더한 제품으로 스타일리시한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영원아웃도어 측은 “보온성과 활용도을 강화한 노스페이스 키즈 다운 재킷을 통해 더 많은 아이가 올겨울을 따뜻하고 건강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