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6일 가수 임영웅의 31번째 생일을 맞아, 소속사는 공식 생일 메시지를 공개했다. 생일을 축하하는 팬들의 기부 행진도 이어졌다.
임영웅의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는 이날 공식 SNS 상에 "별빛보다 눈부신 감성장인 임영웅 님의 생일을 축하합니다. 해피 히어로 데이"라는 글과 함께 '건행'(건강하고 행복하세요) 포즈를 취한 임영웅의 사진을 올렸다.
◇ 임영웅 팬클럽 기부 행진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임영웅 팬클럽들의 기부 행진도 이어졌다. '영웅시대 영웅지킴이 특별응원방'은 아동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으로 홀트아동복지회에 626만1000원을 기부했다.
'영웅시대 WITH HERO 인천'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인천지역본부에 616만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인천광역시 학대 피해 아동에게 의료비로 지원될 예정이다.
'임히어로서포터즈'는 경기 포천 보육시설에 기부금 1000만 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공동생활 시설아동들의 자립 및 취업연계를 위한 바리스타 육성사업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영웅시대 전북 응원방'은 전주시에 있는 미혼모자 공동생활가정 '기쁨누리의 집'에 임영웅의 생일인 6월 16일을 의미하는 숫자인 616만원을 전했다.
'HERO 초심방' 회원은 서울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520만 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서울 마포구 관할 한부모 가정을 후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
'영웅시대 부천 서포터즈'는 임영웅의 생일을 기념해 사단법인 부천희망재단에 500만 원을 기탁했다.
'안산 영웅시대'는 NGO '희망을 파는 사람들'에 후원금 386만 4491원을 전달했다. 이 기부금은 조손가정 아동을 직접 발굴하고 후원하는 '키다리 희파 프로젝트'를 통해 생계비와 생필품 등을 장기적으로 지원하는데 쓰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