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찬원이 부른 '사나이 눈물'과 '봉선화 연정' 영상이 나란히 100만 뷰를 돌파하며 인기몰이 중이다.
'사나이 눈물'은 이찬원이 TV조선 '뽕숭아학당'에서 불렀던 곡으로 지난 2021년 3월 이찬원의 유튜브 채널에 '이찬원 [사나이 눈물] 뽕숭아학당'이라는 제목으로 게시됐다. 지난 3월 방영된 '뽕숭아학당' 배우 박성웅에게 액션 연기를 배우는 편에서 공개된 노래이다. 박성웅은 격투부터 총격, 와이어까지 액션 연기 노하우를 공개하며, 트롯 가수들의 액션 배우 변신을 위한 지원 사격에 나섰다.
'봉선화 연정'은 지난해 5월 방영된 '뽕숭아학당 - 엄마와 함께한 추억의 입학식' 편에서 녹화에 참석하지 못한 어머니를 위해 이찬원이 부른 노래다. 당시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이 악화되면서 대구에 살던 그의 어머니는 녹화에 함께하지 못했다.
당시 이찬원은 어머니 대신 스페셜 게스트와 함께 '뽕숭아학당'에 참여했다. 어머니와 함께 하는 시간이 그리웠을 이찬원을 위해 '뽕숭아학당' 제작진은 깜짝 영상 통화를 준비했다. 이찬원은 몇 달 동안 보지 못한 어머니가 화면에 등장하자 반가운 웃음을 지었지만 몇 초도 되지 않아 눈물을 쏟으며 "엄마 보고 싶어요"라고 말했다. 이를 지켜보던 트롯 동료들과 제작진 모두 눈물을 쏟아 녹화 현장이 울음바다가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