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임영웅이 멜론 성인가요 차트의 일간, 주간 순위 1위부터 10위까지 석권했다.
해당 차트 1위에는 '이제 나만 믿어요'가 올랐다. 이 노래는 지난해 '미스터트롯' 진 우승특전으로 받은 곡으로 발표한지 1년 6개월이 지났음에도 인기를 모으고 있다. 2위는 설운도 작사작곡의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차지했다. 임영웅은 이 노래를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이라고 밝히며 "'별빛'이라는 것은 멀리서 보면 작아보여도 가까이에서 보면 태양 같은 크기라고 한다. 팬 여러분들의 사랑도 마찬가지인 것 같다"고 했다. 그는 "제가 보는 것보다 여러분들께서 주시는 사랑이 훨씬 크시더라"며 "그래서 그 감사한 마음을 별빛에 비유하면 좋을 것 같다"고 전했다. 3위는 광고 삽입곡으로 먼저 선보인 후 발표된 'HERO'가 선정됐다. 1위부터 3위 모두 임영웅이 '미스터트롯' 이후 발표한 신곡들로 3곡 연속 히트를 기록하고 있다.
이 외에 '다시 사랑한다면' '끝사랑' '잊었니' '사랑의 아픔 딛고' '목로주점' 등 TV조선 '사랑의 콜센타'에서 부른 노래가 차트에 올랐고, '미워요'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등 무명시절 발표한 노래도 꾸준히 인기를 모으고 있다.
한편, 임영웅은 멜론 인기 아티스트 남자솔로 부문 1위에 오르기도 했다. 임영웅은 누적팬수 8만6262로 이무진을 누르고 1위를 차지했다. 멜론 아티스트 차트는 집계기간 내 음원(스트리밍, 다운로드 이용자수), 팬 증가수(새롭게 팬맺기 한 숫자), 좋아요(모든 콘텐츠 좋아요 수 합), 포토(포토 감상자수), 비디오(비디오 감상자수) 등의 항목별 점수를 기준으로 가중치를 부여해 최종 점수가 높은 순으로 결정되는 상위 50위 아티스트 차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