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찬 성량에 감미로운 음색이 돋보이는 '트롯왕자(王子)' 이찬원의 다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는 사진과 영상이 화제다.
이찬원 측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21일 오후 6시 웹 예능 '장윤정의 와인주락'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해당 게시물은 "'장윤정의 와인주락'은 유튜브 '콜라보' 채널에 업로드되오니 금요일 오후 6시 잊지 말고 찾아와주세요"라고 적었다.
이어 "#이찬원 #LeeChanWon #와인주락 #스카이이앤엠"이라는 해시태그가 달렸고, 네 장의 사진이 게재됐다. 사진 속 이찬원은 훈훈한 카디건 차림으로 와인바를 찾아 다정다감한 아우라를 풍기고 있다. 그는 장윤정과 함께 와인을 음미하며 진지한 표정으로 미소를 짓거나 입 모양을 귀엽게 하면서 대화에 집중하고 있다.
이찬원의 가수로서의 진면목을 제대로 읽을 수 있는 영상도 떠오르고 있다. TV조선 예능프로 '사랑의 콜센타'에서 쟈니 리의 명곡 '뜨거운 안녕'을 열창한 무대가 조회수 200만 뷰를 돌파하며 왕성한 저력을 발휘한 것. 이찬원 측은 작년 1월 30일 공식 유튜브 채널에 해당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뜨거운 안녕'은 쟈니 리가 1966년 처음으로 불러 공전의 히트를 쳤던 인기곡이다. 해당 무대에서 이찬원은 55년의 세월을 거슬러, 자신만의 독보적인 감성과 호소력으로 '뜨거운 안녕'을 재해석했다. 묵직하면서도 달콤한 트롯황태자 이찬원의 보석 같은 보이스가 시청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한편 이찬원은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는 'ONE MORE CHAN'S'를 통해, 약 3개월간 이어진 'Chan's Time' 전국 투어의 대미를 장식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