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종합식품기업 하림이 단백질 전문 브랜드 ‘피플러스’ 제품을 경험해 볼 소비자 체험단을 모집한다고 18일 밝혔다.
하림에 따르면, 피플러스 체험단에 제공하는 제품은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이다. 닭가슴살에서 분리 추출한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에 농축유청단백분말, 분리대두단백까지 동·식물성 단백질 3종을 조합했다. 분리닭가슴살단백질(ICBP)은 닭가슴살 원물 대비 지방은 절반이고 단백질 함량은 4배 이상 높아 적은 양으로 고순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는 체내에서 합성되지 않아 식품으로 섭취해야 하는 필수 아미노산 9가지가 모두 들어있다. 세 스푼(38g)을 물에 타서 마시면 20g의 완전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다. 현미, 보리, 수수 등 국내산 곡물을 사용해 진한 곡물라떼 맛이 난다.
피플러스 체험단은 하림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프로필 링크를 통해 오는 31일까지 모집한다. 건강 관리를 위해 부담 없는 단백질 제품을 찾는 사람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단으로 선정되면 리뉴얼된 ‘피플러스 프로틴플러스’ 병타입(266g)을 제공한다.
하림 피플러스는 “중장년층과 MZ세대까지 모두에게 필요한 영양소와 단백질을 맛있게 채워주는 제품을 다채롭게 선보이고자 연구 개발을 계속하고 있다”며 “앞으로 소비자의 요구를 반영해 단백질 제품 라인업을 더 강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글=김성재 아카이브뉴스 기자